기도공감 Open door

[박해박는 교회 위한 기도] 7월 27일(토) 중앙아프리카공화국(CAP)

조회 331|2019-07-27

오픈도어선교회

중앙아프리카공화국​ 국기 

 


▲기도하는 중앙아프리카공화국 어린이들. 오픈도어에 따르면 중앙아프리카공화국의 이슬람 비율은 인근 이슬람 국가에서 유입된 세력에 의해 10년간 5%에서 13%에 이르는 급격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한국오픈도어
​​ 

 

한국오픈도어선교회(이사장: 김성태 교수/ 공동대표: 김성태 교수, 신현필 목사)는 27일 아프리카 중앙부에 위치한 내륙국인 중앙아프리카공화국 (정식국호 : 중앙아프리카공화국, 수도 : 방기)에 대한 기도를 요청했다.  

 

아래는 오픈도어선교회의 '박해받는 교회를 위한 기도월력' 7월자 중 중앙아프리카공화국을 위한 기도 내용 전문이다.

 

27일(토) 중앙아프리카공화국(CAP)​ 


"피에르는 북아프리카 공화국의 작은 마을에서 태어났습니다. 그가 우상숭배를 포기한 후 피에르는 가장 신성한 조롱박을 불태웠다. 화가 난 마을 사람들과 친구들은 그들이 알고 있는 모든 신과 영혼을 불러내어 피에르를 죽이려고 저주했지만 여호와께서 피에르를 모든 공격으로부터 지켜주셨습니다. 오늘날 그는 작은 교회를 돕고 있으며 그의 동료들에게 여호와의 위대하심을 보여주려는 위험한 임무를 계속하고 있습니다. 피에르의 사역과 이 나라가 우상을 떠나 그리스도로 향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한국오픈도어선교회 소개 및 상세보기 

 

한국오픈도어선교회는 1995년 북한의 지하교회를 섬기는 것을 시작으로 전 세계 지역에 흩어진 교회를 강하고 온전케 하는 일에 헌신하고 있다. 자세한 사역내용 및 후원을 원한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된다.

 

한국오픈도어선교회 홈페이지 바로가기
 ​ ​ ​

 

댓글 0본인 삭제 0 댓글운영정책
0/300등록